본드 지우는법 사례별
개인적을 조금 부주의한 편이라 뭘 자주 떨어뜨립니다. 그래서 잘 부서지죠. 그래서 자주 본드를 이용하는데요. 덜렁거리는 편이라 피부 혹은 다른 곳에 묻히는 경우가 많습니다. 아시다시피 이게 붙으면 정말 잘 안떨어지거든요. 다년간의 노하우로 알아낸 본드 지우는법 오늘 죄다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. 오늘 소개할 방법은 총 3가지 입니다. 물론 다른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수는 있지만 개인적으로 직접 효과를 본 방법 위주로 설명해볼 생각입니다.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하는 방법들 중 가장 잘 지워지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그럼 하나씩 알아볼까요?
첫 번째 방법은 소금물입니다. 본드가 묻은 부위나 물건을 소금물에 불려놓기만 하면 되는데요. 이때 소금을 탄 물은 미지근한 물이 좋습니다. 수분 혹은 정도에 따라서 그 이상 불려준 다음 문지르면 자국이 깔끔하게 지워집니다.
두 번째 방법은 로션 혹은 바셀린을 이용하는 것입니다. 이 방법의 경우는 피부에 묻었을때 제가 자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. 묻은 부위에 일정량을 덜어서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 순간접착제의 경우 바셀린이 저는 효과가 좋았습니다.
마지막 본드 지우는법 비법은 바로 아세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 네일리무버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죠? 하지만 요즘에는 아세톤이 들어있지 않은 것들도 있으니 꼭 성분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그리고 아세톤의 경우 본래 물건의 색상도 지워버릴 수 있으니 이 부분 역시 꼭 주의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